강북실버종합복지센터는 작은 의견 하나라도 놓치지 않도록 언제나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.
고객의 소리는 고객 여러분이 센터를 이용하시면서 느낀 불편·불만과 문의사항, 개선을 위한 제안 등을 수렴하여 운영에 반영하고 고객만족,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. 고객의 소리는 통상 근무시간(09:00~18:00 토, 일, 공휴일 제외) 중에 접수되기 때문에 처리가 다소 지연 될 수 있음을 양해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고객에게 처리결과를 알려드리기 위한 성함, 전화번호, 이메일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늦게나마 감사의 인사드리며 익명이지만 늘 발전하는 강북종합복지센터 화이팅하시길
작성자 : 김작성일 : 2022-05-25조회 : 531
늦게나마 감사의 인사드리며 익명이지만 늘 발전하는 강북종합복지센터 화이팅하시길
어머니 계실적 더 많이 찾아뵙고 할것을 ..
저희 센터에 보내주신 격려와 응원의 말씀 감사드립니다.
보호자님 가정에 항상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